LF 헤지스, 3D 가상 런웨이 아시아 5개국 동시 진행
상태바
LF 헤지스, 3D 가상 런웨이 아시아 5개국 동시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6일 09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 포스터 (사진= LF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LF 헤지스가 국내 최초의 3D 가상 런웨이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를 연다.

헤지스는 2021년 가을·겨울(F/W) 컬렉션을 6일 오후 3시(이하 한국시간)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에서 선보인다.

헤지스의 21FW 컬렉션은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전통과 문화를 모티브 삼아 'Hazzys's Adventures in Wonderland'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영 빅토리아' 두 개 테마로 나뉘어 무대에 오른다.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런웨이에서는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미래지향적으로 표현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HVR)는 업계 최초로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등 아시아 5개국에서 동시 진행된다. 2007년 중국을 시작으로 주요 아시아 시장에 잇따라 진출하며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온 헤지스는 이번 런웨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고객 및 소비자와도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김훈 LF 헤지스 브랜드 총괄 CD는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는 새로운 기술과 전통의 만남을 통해 어디에서나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패션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시도"라며 "앞으로도 헤지스가 추구하는 변화와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기존 틀에서 벗어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