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가정의 달 맞아 가족형 콘텐츠 강화
상태바
쿠팡플레이, 가정의 달 맞아 가족형 콘텐츠 강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4일 17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나섰다.

쿠팡플레이는 이를 위해 채널A의 두 번째 가족 시리즈인 '요즘 가족 금쪽 수업'을 OTT 중 유일하게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오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 30분 쿠팡플레이에서 금쪽 수업을 시청할 수 있다.

어린이 자녀를 둔 와우 회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키즈 콘텐츠도 다양하다. 쿠팡플레이에 등록된 프로그램 중 '비밀 박물관의 자비에 시즌 3' '엘리너는 궁금해' '핑크공주' 등은 미국 어린이 공영방송 PBS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쿠팡플레이를 통해 한국에서 최초 공개됐다.

이밖에 미국 해즈브로사가 제작한 '마이 리틀 포니 우정은 마법', 영화 트랜스포머의 애니메이션 버전 '트랜스포머:사이버버스', 영국 어린이 프로그램 '페파피그'와 '바다 탐험대 옥토넛' 등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가족 공감 콘텐츠를 시청하고 가족 간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감동과 배움을 전달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