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5월 가정의 달 전국 직영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5월 가정의 달 전국 직영점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획기적인 렌탈 혜택···휴테크 안마의자 인기 모델 월 렌탈료, 최대 7만 5천원 할인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전국 직영점에서 5월 한 달 동안 고객들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히 안마의자 렌탈 고객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반영했다. 휴테크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 안마의자 7종과, H9 안마의자에 한정하여 '최대 선납금' 납부 시 파격적으로 월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1위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과 카이 GTS7 등은 최대 월 렌탈료 6만원까지 할인된다. 설문조사 참여 및 홈페이지 리뷰 작성, 고객 감사 할인까지 더해져 1만 5천원이 추가 할인된다.

보상 판매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사용 중이던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카이 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SLS9 화이트펄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입 모델에 따라 휴테크 눈 마사지기, 휴테크 화이트펄 발마사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휴테크 제휴 카드를 활용하면 장기 무이자 할부 등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삼성카드와 하나카드로 4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그 외 현대카드, 국민카드 등 8개의 제휴 카드로 200만원 이상 400만원 미만 결제하는 고객은 최장 24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직영점 고객 설문 조사 결과, 2019년과 2020년 연속 매년 5월은 '가족 및 지인 선물' 목적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비중이 다른 달보다 높아지는 시점"이라며 "철저하게 '안심 방역'을 실시하고 있는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편안하게 휴테크의 다양한 안마의자를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6월 7일까지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 계약하고, 설치까지 완료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 전국 직영점 5월 정기 프로모션 및 기타 구매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