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힙한 생일파티의 완성 '해피 버스데이 도넛'
상태바
던킨, 힙한 생일파티의 완성 '해피 버스데이 도넛'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4일 13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완벽한 랜선파티를 완성해 줄 '해피 버스데이 도넛'을 리뉴얼 출시했다.

화려한 파티에 어울리는 풍성한 비쥬얼을 자랑하며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도 더 커졌다. 도넛 위에는 핑크색 코팅과 드리즐을 듬뿍 뿌린 뒤 알록달록한 팝핑 캔디를 올려 마치 파티의 폭죽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해피 버스데이 도넛은 다양한 세트 구성의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판매해 비대면으로 선물하기 좋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피 버스데이 도넛 2개로 구성된 '오늘은 너가 주인공', 해피 버스데이 도넛과 핫 아메리카노를 묶은 '해피 버스데이 콤보', 해피 버스데이 도넛 6개 구성의 '생일 축하합니다' 세트 등이다.

해당 제품은 생일 케이크 콘셉트를 적용한 별도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초를 꽂아 놓은 듯한 디자인을 그려 넣어 선물용은 물론 1인용 케이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구성을 자랑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더 커지고 더 화려해진 '해피 버스데이 도넛'은 제품 품질 강화는 물론 언택트 시대에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올 가정의 달에는 케이크 대신 던킨이 제안하는 '생일 도넛'으로 좀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