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코믹스', 매드몬스터 게스트 출연…신곡 '내 루돌프' 라이브 무대
상태바
'로얄코믹스', 매드몬스터 게스트 출연…신곡 '내 루돌프' 라이브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매드몬스터가 오는 6일 네이버 NOW. '로얄코믹스'에 출연한다,

뉴이스트 JR(종현)이 진행하는 '로얄코믹스'는 시청자들의 참여 요소가 가미된 인터랙티브 라이브 쇼다. 시청자들과 함께 게임하듯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마치 만화의 한 장면 같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만들어간다. 6일 방송은 최근 가장 핫한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매드몬스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매드몬스터는 호스트 JR과 함께 다양한 게임 미션을 수행하며 전세계 포켓몬스터(매드몬스터 팬덤)와 소통할 예정이다.

그간 신비주의 콘셉트로 베일에 가려져 있던 매드몬스터가 직접 다양한 TMI를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제기되고 있는 카메라 필터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신곡 '내 루돌프'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내 루돌프'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화, 의상 콘셉트, 포인트 안무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내 루돌프'는 뮤직비디오 공개 21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매드몬스터는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개그맨 곽범과 이창호가 각각 멤버 탄과 제이호라는 부캐를 내세워 결성한 듀오 그룹이다. 'MAD TV'를 통해 월드 클래스 아이돌 세계관의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