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컴백 앞두고 '개는 훌륭하다' 출연…"공감 요정 활약"
상태바
벤, 컴백 앞두고 '개는 훌륭하다' 출연…"공감 요정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개는 훌륭하다' 방송 캡처]
[사진= KBS 2TV '개는 훌륭하다' 방송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벤이 '개는 훌륭하다'에서 공감 요정으로 활약했다.

벤은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 '견학생'으로 출연해 반려견 몽키, 첵스, 줄리 사랑을 드러내고, 본격적인 실전 학습도 함께 했다.

이날 벤은 고민견을 만나기에 앞서 자신의 반려견인 치와와 몽키, 첵스와 말티푸 줄리, 일명 '몽스리'에 대해 소개하며 "제가 집에서 노래 연습을 할 때도 아이들이 잘 잔다"라고 말했다. 벤이 '몽스리'를 훈련하는 관찰 카메라가 공개되자 강형욱 훈련사도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벤은 "외출을 하고 돌아오면 첵스가 몽키의 배변 패드를 찢어 놓는다. 첵스가 밥을 먹고 몽키의 밥그릇에 영역 표시를 하기도 한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강형욱 훈련사는 "첵스가 몽키를 자기 아래라고 생각해서 그런 것 같다. 몽키에게 당뇨가 있을 수도 있다. 당뇨 검사를 꼭 해보고, 개별성을 강조하며 따로 생활하는 습관을 키우면 나아질 것"이라고 조언했다.

본격적인 실전 학습 시간에 만난 고민견은 초인종 소리에 헐크로 변신하는 아메리칸 불리 줄리였다. 벤은 이경규, 장도연과 함께 줄리를 만나러 갔고, 초인종 소리 반응 관찰 훈련에 동참했다. 이 과정에서 벤은 줄리의 화풀이 대상이었던 피해견 마리를 진심으로 위로하고 공감하는 따뜻한 면모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