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위아이‧크래비티, 신규 예능 시리즈 쏟아진다…"3색 변신 궁금증↑"
상태바
오마이걸‧위아이‧크래비티, 신규 예능 시리즈 쏟아진다…"3색 변신 궁금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C, Klap 제공]
[사진= NC, Klap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오마이걸, 위아이(WEi), 크래비티(CRAVITY)의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3편이 공개된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SSAP-DANCE (쌉-댄스) 오마이걸', 'SSAP-DANCE (쌉-댄스) 위아이', '기생충 Challenge (기생충 챌린지) 크래비티' 편이 4일 유니버스 앱에서 오픈됐다.

'SSAP-DANCE'는 오직 유니버스 오리지널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 콘텐츠다.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코스튬 아이템과 유니버스만을 위해 선보이는 스페셜한 뮤직 클립을 공개하는 예능으로 오마이걸과 위아이가 각각 출연한다.

오마이걸은 'SSAP-DANCE'에서 경찰, 시민, 악당으로 변신해 감옥에 갇히지 않기 위해 최대한 많은 팀원을 영입하는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본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감옥 탈출을 건 오마이걸 멤버들의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위아이는 'SSAP-DANCE'에서 '숲의 (위)아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귀여운 숲속 친구들로 변신해 땅따먹기 대결을 펼친다. 위아이는 티저 공개 영상에서 코스튬 의상을 입고 동물팀과 곤충팀으로 나뉘어 숲의 제왕을 가리기 위한 게임을 진행해 기대감을 더했다.

크래비티가 출연하는 '기생충 Challenge (챌린지)'는 의문의 별장에 초대받은 크래비티가 평화로운 시간 뒤에 감춰진 반전 미션을 수행하는 예능이다. 크래비티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집주인의 눈을 피해 각종 작전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여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최근 '유니버스' 합류 소식을 전한 오마이걸, 위아이(WEi), 크래비티(CRAVITY)는 각 콘텐츠를 통해 숨겨둔 예능감과 자유분방함 등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