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소흑전기: 첫만남편'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상태바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이 4일부터 IPTV & 케이블 TV VOD 극장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요정과 인간이 함께하는 세상, 홀로 떠돌던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이 최강 능력의 집행자 '무한'과 미스터리한 능력의 요정 '풍식'을 만나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2011년 연재를 시작해 누적조회수 4억뷰를 돌파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웹애니 '나소흑전기'의 첫 번째 극장판이다. 영화는 아시아 전역에서 개봉해 중국 박스오피스 1위, 일본 누적수익 5억엔 달성 등 폭발적인 흥행 성적을 거두며 인기 콘텐츠의 저력을 입증했다. 

영화는 요정과 인간이 공존하는 환상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매력과 완성도를 자랑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과 최강 능력의 집행자 '무한', 미스터리한 능력의 요정 '풍식'까지 풍성한 매력과 짜임새 있는 서사를 지닌 캐릭터들의 예측불가 케미스트리는 유쾌함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켰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은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tv,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TVING,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 라프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