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중국 현지 모델로 배우 장빈빈 발탁
상태바
애경산업 AGE 20's, 중국 현지 모델로 배우 장빈빈 발탁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4일 13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애경산업 제공
AGE 20's 중국 현지 모델로 발탁된 장빈빈 (사진= 애경산업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인기 남성 배우인 '장빈빈(张彬彬)'을 중국 현지 모델로 발탁했다.

애경산업은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장빈빈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항상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이미지를 지녔다"며 "최고의 품질을 위해 도전을 추구하는 AGE 20's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AGE 20's는 장빈빈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쌓고 K-뷰티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AGE 20's는 오는 6월 진행되는 중국 초대형 온라인 행사 중 하나인 '618 쇼핑축제'를 대비해 장빈빈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를 출시해 운영한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신제품을 출시하며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특히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판매 예정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항상 한계를 초월한다는 AGE 20's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중국 내에서 '초월팩트'라는 별칭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