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치킨패티 속에 치즈 듬뿍 '치즈홀릭버거' 출시
상태바
맘스터치, 치킨패티 속에 치즈 듬뿍 '치즈홀릭버거'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4일 09시 4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사진제공=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사진제공=맘스터치앤컴퍼니)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맘스터치가 치즈를 패티 위에 올리던 기존 치즈버거의 패러다임을 타파한 신개념 버거를 내놨다.

맘스터치앤컴퍼니(옛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맘스터치가 치킨 패티 속을 치즈로 채워 바삭하게 튀겨낸 '치즈홀릭버거'를 출시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생육 상태의 패티를 매장에서 직접 튀기기 때문에 패티를 포켓(주머니) 형태로 만들어 안에 치즈를 넣는 치즈홀릭버거가 탄생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맘스터치는 본사가 생육을 직접 가공하고 자체 냉장 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한 양질의 치킨 패티를 각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신제품 치즈홀릭버거는 체다 치즈에 모짜렐라 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진하고 쫀쫀한 치즈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입 베어 물면 터지는 체다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는 물론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의 식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하고 짭짤한 베이컨과 신선한 양상추, 양파로 아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으며 맘스터치만의 비법 소스를 더해 맛을 배가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즈홀릭버거는 일상 속 평범한 한 끼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개념 버거"라며 "맘스터치는 버거 프랜차이즈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켓 리더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새로운 타입의 버거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