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5일부터 에어컨 특가 행사…최대 25% 할인
상태바
롯데백화점, 5일부터 에어컨 특가 행사…최대 25%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5월 03일 20시 1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5일부터 에어컨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은 더위가 일찍 찾아와 에어컨을 구매하는 시점이 빨라지고 수요 또한 전년보다 늘어날 것으로 예상, 예년보다 행사를 10일 앞당겼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현대카드와 제휴해 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내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매장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정상가격 대비 13% 할인된 가격에 에어컨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인기 에어컨 모델인 '삼성 비스포크 무풍갤러리 2 in1'을 사전 기획해 정상가 대비 25% 가량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000대 물량이 확보돼 있어 구매 후 예약 대기 없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올 여름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 홈캉스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용 소형 가전제품들을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개한다.

본점에서는 올여름 에어컨 바람 아래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8월 30일까지 미니 냉장고 '꼬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잠실점에서는 피부과 방문 대신 셀프 뷰티케어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유라이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동현 롯데백화점 리빙팀장은 "이른 더위에 대비해 작년보다 1~2주가량 여름 상품 행사를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며 "올 여름 홈캉스족을 위해서 창문형 에어컨, 이동형 에어컨 등 신제품도 곧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