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계약 중
상태바
반도건설,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계약 중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27일 13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투시도 (사진= 반도건설 제공)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투시도 (사진= 반도건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반도건설이 '창원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지정 계약은 부적격 당첨자 물량 등 잔여물량을 대상으로 한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가포택지지구 B-1블록에 선보이는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전용면적 74~84㎡, 총 84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입주는 오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3.3㎡당 800만원 중반대의 착한 분양가로 공급되며 내집마련 수요자들을 위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과 함께 등기전 전매가 가능하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가포택지지구 내 핵심입지로 단지내 어린이집이 조성되며, 단지 바로 앞에 가포초교, 유치원(예정), 중학교(예정)가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을 갖췄다.

또한 단지내 교육시설인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되는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축구장 2.5배 크기의 중앙공원이 조성되며 단지 주위로 천마산, 청량산, 수리봉 등 3면 숲세권에 수변공원까지 조성된다. 단지 밖으로는 마산만, 해안변 공원산책로, 돝섬 해상유원지가 가깝다. 6월 완공 예정인 마산항 서항지구 친수공원과 구항 방재언덕 친수공원과도 가깝다.

이 외에도 '첨단 IoT서비스'를 적용해 세대내 가전과 조명, 난방 등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지상에 차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돼 쾌적한 단지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4번지에 마련됐다. 마산 홍보관도 운영중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