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봄꽃 따라 마리오'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봄꽃 따라 마리오'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5일 16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사진= 마리오아울렛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봄꽃 따라 마리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2021 골프 브랜드대전'과 '봄 상품 기획전' 및 'S/S 인기 특가전' 등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S/S 인기 특가전이 열려 'CC콜렉트', '올리비아로렌', '쥬크'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미샤'에서는 구매 금액별 할인전이 개최돼 봄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2021 골프 브랜드대전이 전개되어 '나이키골프', '와이드앵글', '루이까스텔', '링스', '팬텀', '톨비스트' 등의 골프의류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봄 상품 기획전도 개최되어 '지오지아', '파크랜드', '킨록앤더슨'의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폴더' 매장에서는 '나이키'와 '휠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운동화를 최대 4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2층의 '에잇세컨즈'에서는 봄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마리오몰 10층의 '데코라인'에서는 카르멘 시리즈를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