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모든 스트레스 날려버릴 '지상 최강 액션'
상태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모든 스트레스 날려버릴 '지상 최강 액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대망의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격을 알렸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지상 최강의 액션 블록버스터와 그 짜릿한 액션 스릴을 엿볼 수 있다. 예고편의 시작에서부터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카 액션이 펼쳐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리즈의 주역 도미닉 토레토의 동생 제이콥 토레토의 등장과 함께 전 세계를 위협할 무기 또한 메인 예고편에서 그 모습을 잠깐 드러내며 흥미를 더한다. 첨단 테러리스트 사이퍼와 연합한 제이콥에 맞서기 위해 도미닉과 패밀리들이 한, 미아 등 오리지널 패밀리를 모으며 작전을 준비하는 모습도 예고편으로 엿볼 수 있다. 

특히 "비행기, 기차, 탱크랑 붙었었지. 잠수함은 완전 악몽이었어"라며 이전 미션들을 언급하는 로만의 대사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서 지상도, 상공도, 한계가 없는, 불가능을 뛰어넘는 액션이 준비되어 있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북미보다 37일 빠른 5월 19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