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아이유, 12년 만에 성사된 만남…"따뜻+유쾌+힐링"
상태바
공유·아이유, 12년 만에 성사된 만남…"따뜻+유쾌+힐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이유가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 '아이유의 팔레트'에 공유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5일부터 극장과 티빙(TVING)을 통해 동시에 선보이는 영화' 서복'으로 돌아온 공유가 14일 아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 '아이유의 팔레트'에 깜짝 출연했다.

2009년 국군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공유가 기다리는 20시'의 DJ와 게스트로 처음 만났던 공유와 아이유는 12년 만에 MC와 게스트로 다시 만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공유는 '아이유 노래 2초 듣고 맞히기' 게임에 도전해 연속 정답을 맞추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 한편, 평소 공유가 좋아하는 아이유의 노래 '개여울'을 아이유가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복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진 가운데, 영화 출연을 결정하기에 앞서 "감독님의 생각을 관객분들에게 내가 매개체가 되어 잘 전달할 수 있을까?"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는 공유는 "한번쯤은 스치듯이 생각나는 영화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고 이에 아이유는 서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즐겨 듣는 플레이리스트로 아이유의 새 앨범 라일락을 꼽은 공유를 위해 아이유가 '봄 안녕 봄'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