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빈폴', 리넨 소재 활용 컬렉션 선봬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빈폴', 리넨 소재 활용 컬렉션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5일 09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레이디스 리넨셔츠 화보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이 리넨(마) 소재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했다.

긴팔 셔츠는 물론 반팔 기본형·헨리넥·풀오버 등 리넨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데님·치노·밴딩 팬츠 조합의 캐주얼 착장 뿐 아니라 슬랙스, 셋업 팬츠와의 조합으로 TPO를 고려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빈폴멘은 통기성과 흡습성은 물론 자연스럽고 청량한 외관의 리넨 100% 소재로 제작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게 했다. 또 리넨과 면의 혼방으로 탄생한 체크 리넨 셔츠는 구김이 적어 관리가 수월하고, 글렌 체크 패턴을 가미해 단독으로 입거나 재킷과 코디해 활용하기 좋다.

빈폴레이디스는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리넨 셔츠를 내놨다.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리넨 소재를 바탕으로 물세탁이 가능하고 형태 보존성이 우수한 상품이다.

특히 컴포트핏과 박스핏 등 2가지 스타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컴포트핏은 기본 스타일로 매일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박스핏은 어깨와 허리가 넉넉하고 기장이 짧아 활동성이 높고 가벼운 이너와 레이어드해 연출하기 좋다.

한편 빈폴키즈는 리넨 100% 소재를 활용한 긴팔 헨리넥 셔츠, 아노락 스타일의 반팔 셔츠, 목깃에 포인트를 준 다양한 리넨 상품을 내놨다. 여아용 큰 목깃 블라우스와 파스텔톤의 고급스러운 체크 리넨 원피스, 트렌디한 레이스 디테일의 솔리드 리넨 원피스 등 여성스러운 상품도 선보였다.

리넨과 면을 혼방한 트로피컬 파자마 세트도 출시했다. 트로피컬 무드의 나뭇잎 프린트 원단으로 계절감을 주는 동시에 배색 파이핑 디테일을 더했다.

고희진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봄·여름 시즌 대표 소재인 리넨을 중심으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였다"며 "편하고 자연스럽지만 남다른 아이템을 찾는 MZ세대에게 빈폴의 리넨 컬렉션은 최고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