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캠핑 시즌 시작"…롯데百, 캠핑 용품·정육 등 할인
상태바
"본격 캠핑 시즌 시작"…롯데百, 캠핑 용품·정육 등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5일 09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롯데백화점이 늘어나는 캠핑 수요와 최신 트렌드에 맞춰 캠핑 용품 취급 브랜드를 늘리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캠핑 열풍에 맞춰 올해 캠핑 용품, 트레킹화 등 잡화 물량을 지난해보다 10% 이상 확대했다.

또 지난해부터 크게 늘어나고 있는 와인과 쿠킹 수요를 반영해, 플라스틱, 스테인리스 등의 깨지지 않는 소재의 와인잔과 캠핑 테이블을 돋보이게 할 식기 취급도 늘렸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캠프닉 페어'를 진행한다. 컬럼비아와 콜핑 의류를 최대 80%, 캠핑 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18일까지는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 본매장에서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악점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블랙야크 패밀리대전을 진행해 아웃도어 의류 및 트레킹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본점 메종아카이브에서는 18일까지 타이거, 콕스클, 마이베비 등 텀블러를 10~50% 할인 판매한다.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 바비큐 행사도 준비했다. 16일 단 하루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수도권 16개 점포에서 한우, 돼지, 수입육 전품목을 당일 판매가에 50% 할인 판매한다. 캠핑 시즌 인기가 좋은 토마호크, 티본, 양갈비, 한우새우살 스테이크 등을 선보인다.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도 18일까지 '캠핑, 불멍은 못 참지'를 테마로 다양한 캠핑 용품과 캠핑용 먹거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캠핑 용품과 신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캠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 봄을 맞아 대형 캠핑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