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 '로얄코믹스' 단독 호스트 데뷔…"열일 행보 잇는다"
상태바
뉴이스트 JR, '로얄코믹스' 단독 호스트 데뷔…"열일 행보 잇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JR이 네이버 나우에 합류 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뉴이스트 JR이 15일 첫 방송 예정인 네이버 NOW. 오디오쇼 '로얄코믹스'의 메인 호스트로 팬 분들을 만날 예정이다. JR이 단독으로 진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로얄코믹스'는 시청자들의 참여 요소가 가미된 인터랙티브 라이브쇼로 호스트 JR이 시청자들과 함께 게임하듯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마치 만화의 한 장면 같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평소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른 JR이 이번 '로얄코믹스'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이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15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첫 방송은 JR의 호스트 데뷔 신고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JR은 '로얄코믹스'의 다양한 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파티원들을 모집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서도 시청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고 공감하며 실시간으로 소통을 할 것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 JR은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다채로운 모습들을 담아낸 것은 물론 한 편의 만화책을 연상케 하는 효과들을 더해 '로얄 코믹스' 첫 방송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JR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의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