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나상도, 아버지와의 유쾌 에피소드…"TV로 보는 게 더 좋다"
상태바
'아침마당' 나상도, 아버지와의 유쾌 에피소드…"TV로 보는 게 더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1TV '아침마당' 방송 화면 캡쳐]
[사진= KBS 1TV '아침마당' 방송 화면 캡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트로트 가수 나상도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펼쳤다.

1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나상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상도는 김태욱, 최우진과 함께 '남자의 향기' 팀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도전 꿈의 무대' 첫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나상도는 환골탈태해 돌아와 김재원과 이정민의 놀라움을 샀다.

나상도는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신다. 고향에 내려갔을 때 깜짝 놀랐다. 제 뒷모습만 봐도 알아보셨다"라고 경연 프로그램 이후 달라진 점을 밝혔다.

이어 나상도는 "저희 아버지가 '아침마당'에 나오신 적이 있다. 그때 인지도를 발판으로 이장님이 되셨다"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나상도는 "아버지는 실제로 저를 보면 시큰둥해하신다. 근데 TV에서 보면 그렇게 좋아하신다. 아버지가 '실제로 보는 것보다 TV로 보는 게 더 좋으니까 방송으로 보자'고 말씀하셨다"라며 아버지와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나상도는 김태욱, 최우진과 함께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로 무대를 꾸몄다. 옛날 교복으로 레트로 매력을 뽐낸 나상도는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통통 튀는 에너지로 눈길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나상도는 '도전 꿈의 무대'을 '심기일전'이라고 표현했다. 나상도는 "'아침마당'은 정말 꿈의 무대다. 그때 1승도 못하고 떨어져서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정말 열심히 연습했다. 그 덕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