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15일 메인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
상태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15일 메인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한국 시간으로 15일 자정, 메인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예고한다.

북미보다 37일 빠른 오는 19일 개봉을 확정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한국 시간 기준으로 15일 자정 메인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를 알렸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인 만큼 전 세계 영화팬들의 갈증을 해갈하기 위해 블록버스터급 런칭의 일환으로 전 세계 일괄 동시 공개를 확정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메인 예고편은 한국에서는 15일 자정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메인 예고편에는 특히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과 전 세계를 누비는 로케이션이 담겨 있을 뿐 아니라 무려 약 4분이라는 역대급 영상 분량으로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모두 담았다는 후문. 기존 공개된 티저 예고편과 비교해 더욱 통쾌해진 액션 퍼포먼스와 더욱 확장된 영화 스케일은 글로벌 영화팬과 더불어 액션 블록버스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드디어 극장가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가 돌아왔음을 알린다. 압도적 액션과 스케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가 전 세계 극장가 또한 점령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시리즈를 할리우드 대표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시킨 저스틴 린 감독과 오리지널 패밀리인 빈 디젤, 성 강,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등 라인업으로 액션 팀워크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존 시나와 샤를리즈 테론의 짜릿한 액션까지 더해져 액션 블록버스터의 흥행 귀환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