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알루미늄 병' 패키지 한정판매
상태바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알루미늄 병' 패키지 한정판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4일 10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버드와이저가 홈술족을 겨냥한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비맥주는 알루미늄 병 제품으로 구성된 버드와이저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통해 6월 말까지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내 '와인 25플러스'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문할 때 제품 수령일자와 희망하는 점포를 선택하면 된다.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는 일부 클럽과 라운지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73ml 알루미늄 병 제품 총 6병으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 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고 그립감을 살려 버드와이저 특유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맛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이 장착돼 일반 각종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즐기기 좋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관계자는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GS25와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빠른 냉각이 가능한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패키지로 올 봄과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