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서 '홈플러스 냉장고' 캠페인…한우 등 최대 50% 할인
상태바
홈플러스, 온라인서 '홈플러스 냉장고' 캠페인…한우 등 최대 50%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4일 09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홈냉하자' 영상 캡처 (사진= 홈플러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1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홈플러스 냉장고'를 전개한다.

홈플러스 냉장고는 홈플러스 온라인의 신선한 상품이 바로 우리 집 냉장고로 배송된다는 뜻이다. 온라인몰에 나열된 신선식품을 구매와 동시에 고객의 가장 가까운 매장 냉장고에서 가장 빠르고 신선하게 당일 배송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홈플러스 냉장고의 시작을 알리는 브랜딩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홈플러스 온라인의 간편한 주문과 마트 직송, 즉시 배송의 강점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온라인 고객들을 위해 '홈냉하자' 할인전도 마련했다. 15일 단 하룻동안 아이스크림 10여 종을 1+1에 선보인다. 15일부터 16일까지는 한우 등심, 국거리, 불고기류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냉동피자 8종을 1+1에 판매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는 주방세제 19종을 1+1에 판매하고 19일 꽃갈비살 50% 할인전, 20일 건강기능식품 할인전, 21일 냉동 필렛 5종(고등어 2종, 갈치살, 살치살, 임연수) 50%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송승선 홈플러스 모바일사업부문장은 "온라인 사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 확대하는 한편, 홈플러스만의 강점을 살려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빠르고 신선하게 상품을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