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올리비아로렌·쉬즈미스 등 최대 92% 할인
상태바
LF 하프클럽, 올리비아로렌·쉬즈미스 등 최대 92% 할인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3일 16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프클럽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8일까지 여성복 인기 TOP5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최대 92% 할인한다.

하프클럽은 이달 1~2주차 입점 여성복 상위 5개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 ▲올리비아로렌 ▲지센 ▲쉬즈미스 ▲샤틴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따뜻한 날씨에 어울리는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며 봄 상품은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올리비아로렌은 최대 92% 할인을 실시하며 아우터, 티셔츠, 팬츠 등 460여 종이 준비됐다. 본사 직영 판매로 이뤄지는 액세서리 상품은 모자와 선글라스, 스카프와 핸드백 등으로 구성됐다.

지센은 재킷, 트렌치코트 등 자사 베스트 상품 65종을 포함해 총 480개 상품을 한 데 모았다. 의류부터 가방까지 다양한 봄 상품에 대해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88% 세일 혜택이 적용된다.

이밖에 쉬즈미스에서는 봄과 여름 상품을 최대 92% 할인하며 샤틴은 인기 봄 상품을 최대 89% 할인한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여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들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구성 상품 또한 매출 최상위에 분포한 원피스, 블라우스, 가디건, 자켓, 스커트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