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히토리쟈나이'로 日 음악 방송 출연…독보적 퍼포먼스 '관심 집중'
상태바
세븐틴, '히토리쟈나이'로 日 음악 방송 출연…독보적 퍼포먼스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세븐틴이 일본 인기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격한다.

세븐틴은 오는 18일부터 방송되는 일본 인기 음악 방송 프로그램 후지TV 'Love music'과 19일 방송되는 일본 TBS 'CDTV LIVE! LIVE!'에 출연을 확정,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일본 후지 TV 'Love music'에 지난해 4월 발매된 일본 두 번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 이후 약 1년 만에 출연하는 것으로 오는 21일 발매를 앞둔 일본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더해 일본 TBS 'CDTV LIVE! LIVE! 3시간 스페셜'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린 세븐틴은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열도를 열광시킬 것을 예고해 이들이 펼칠 '히토리쟈나이' 퍼포먼스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가 담긴 세븐틴의 일본 신곡 '히토리쟈나이'는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작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을 보냄과 동시에 캐럿(팬클럽 명)과의 재회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