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예비부부∙신혼부부 대상 허니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항공, 예비부부∙신혼부부 대상 허니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6월 신혼여행 준비하는 모든 커플에 항공∙호텔∙캐리어∙딜카 할인
제주항공 허니문 이벤트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코로나로 인해 신혼여행에 어려움을 겪거나 겪고있는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4월 13일부터 오는 4월 23일까지 허니문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항공은 5월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2020년 4월 이후에 결혼한 신혼부부와 2022년 4월까지 결혼예정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그랜드 조선 제주'와 함께 허니문 초청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이벤트창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면 참여한 부부 중 두 쌍을 선정해 △제주도 2인 항공권 △그랜드 조선 제주 90만원 상당 허니문패키지 1박(힐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프라이빗 라운지 조식, 이브닝서비스, 스패셜 어메니티 및 기프트, 커플 일러스트, 신관 부대시설 무료이용 등 포함) △커플 캐리어 등이 포함된 제주도 신혼여행 패키지를 각각 제공한다.

출발일은 5월21일부터 23일 사이에 선택이 가능하다.

또 5월과 6월에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부부를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창에 댓글을 달면 댓글을 작성한 모든 커플에게 △신혼부부 전용 1+1 항공권 할인쿠폰(1인당 최대 1만5000원, 2인 최대 3만원 즉시할인 가능) △제주∙여수 호텔 특가 △패리티캐리어 25%할인 △제주지역 딜카 특별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