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이시영·딘딘 구강관리 '꿀템'으로 소개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이시영·딘딘 구강관리 '꿀템'으로 소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2일 16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시영과 딘딘이 KBS Joy '셀럽뷰티3'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 전동칫솔을 이용한 구강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셀럽뷰티3'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뷰티, 패션, 다이어트 등 정보를 전달하고 핫한 아이템을 셀럽들이 직접 리뷰하는 리얼 뷰티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31일 방영된 8회에서는 이시영과 딘딘이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에디션' 음파 전동칫솔을 사용하며 본인만의 건강한 구강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소닉케어 음파 전동칫솔을 구강 관리 꿀템으로 소개하며 치아뿐 아니라 잇몸, 입천장, 혀 등 입안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양치하는 팁을 전했다. 양치해도 입 냄새가 나는 이유는 치아만 닦았기 때문이라며 전체적인 구강 내부를 꼼꼼히 닦을 것을 조언했다.

특히 이시영은 소닉케어 음파 전동칫솔은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효과도 있어 잇몸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한번 충전하면 3주간 사용 가능하고 휴대용 케이스도 따로 있어서 집이나 헬스장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딘딘은 해당 제품을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볍고 귀여운 핸들과 휴대용 케이스를 보여주면서 외출 또는 여행 시 편리하다고 언급했다. 칫솔모는 잇몸에 자극이 덜하고 2분 후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타이머 기능이 탑재돼 치아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딘딘은 양치 후 뽀득 소리가 나게 치아를 터치하면서 "깨끗함을 증명하는 소리"라며 음파 전동칫솔 사용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들은 또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 전동칫솔은 왕복 기준 분당 3만1000회의 음파진동이 만들어낸 미세한 공기방울로 치아 사이사이 플라그까지 꼼꼼하게 닦아준다고 강조했다. 칫솔모가 회전하는 일반 기계식 전동칫솔과 달리 음파 전동칫솔은 미세 음파 진동으로 칫솔모가 움직여 치아 마모 또는 잇몸 손상 우려가 없다고도 설명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내달 31일까지 '제품 구매 후 6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라인프렌즈 에디션' 28%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