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 19일 'Beloved'로 컴백…"청량美 가득"
상태바
소란, 19일 'Beloved'로 컴백…"청량美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19일 밴드 소란이 미니 앨범 'Beloved'를 선보이며, 컴백 기념 '소란위크'를 진행한다. 

1년 4개월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오는 소란이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담은 미니 앨범 'Beloved'를 발매,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지난 8일과 9일, 소란의 공식 SNS에는 이번 미니 앨범 'Beloved'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단체 사진 속 소란은 맑은 봄 하늘을 배경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팀 특유의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공개된 '릴리즈 플래너'에 따르면 소란은 발매 시기에 맞춰 컴백 기념 '소란데이'와 '소란위크'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한 주를 선물할 예정이다. '소란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소란과 소라너, 스태프가 함께 만드는 특별한 하루'라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로, 이번에는 어떠한 프로그램들로 특별한 하루를 꾸밀 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처음 진행되는 '소란위크'에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 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14일, 16일, 25일에는 콘텐츠 명칭 대신 꽃 그림이 그려져 있어 꽃이 암시하는 것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