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창원 상남동에 '시몬스 맨션'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창원 상남동에 '시몬스 맨션' 오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2일 16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상남도 창원시 상남동에 '시몬스 맨션 창원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창원점은 지역의 쇼핑·문화 중심지에 자리해 고정적인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갖췄다. 매장이 위치한 상남동 일대는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 쇼핑 시설과 창원 시청, 상남시장 등이 모여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가 기대된다.

특히 매장 주변에는 삼성디지털프라자 창원본점, LG 베스트샵 상남본점 등 대형 가전매장이 밀집해 있어 이사·혼수 준비 고객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맨션 창원점은 약 150평에 달하는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에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부터 키오네와 톤즈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이 구비돼 있다.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스타일링한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창원점은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킹오브킹(KK)·그레이트킹(GK) 사이즈 등 대형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얼리버드 배송'을 선택하면 3% 추가 할인이 더해져 할인 폭은 18%까지 커진다.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프로모션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