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찾아온 여름…시즌 음료 '포레스트 콜드브루'
상태바
스타벅스에 찾아온 여름…시즌 음료 '포레스트 콜드브루'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12일 15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스타벅스가 국내산 말차를 활용한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로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6월 7일까지 '포레스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상품 2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2016년부터 매년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선보여왔다. 올해는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들어간 '포레스트 콜드 브루'로 여름을 시작한다.

포레스트 콜드 브루는 진한 콜드 브루와 달콤한 바닐라 향이 느껴지는 크림 베이스,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서로 층을 이뤄 달콤쌉쌀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름 숲을 모티브로 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맛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잠시나마 시원하게 힐링의 순간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진한 다크 초콜릿과 바나나 크림이 매력적인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알로에 젤리의 식감과 샤인 머스캣 향이 특징인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등 산뜻한 과일 풍미의 여름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적인 열대 과일인 바나나의 풍미가 느껴지는 여름 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바나나 슈크림 큐브' 등 3종이다.

캠핑 감성과 이른 여름 바다 정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D 상품 29종도 소개한다. 'SS마레 스탠리 듀 컵 세트' '21 서머1 마레 보틀 파우치' '21 서머1 스탠리 런치 박스' 등이 대표적이다.

스타벅스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시즌 음료 3종 중 1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