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카, '히스토리 라이브' 통해 전 세계 팬 만난다…9일 티켓 오픈
상태바
유키카, '히스토리 라이브' 통해 전 세계 팬 만난다…9일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어메이저,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어메이저,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유키카(YUKIKA)가 오는 17일 '히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글로벌 K-POP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진행하는 '히스토리 라이브'는 뮤지션의 음악 일대기를 시간순으로 풀어내는 스토리텔링형 공연이다. 아티스트는 직접 구성과 시나리오에 참여하여 각 시기를 대표하는 에피소드에 관련된 토크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는 그간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나아가 앞으로의 활동을 기약하며 팬들과 교감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 가운데 다수의 시티팝 곡을 발표하며 국내 시티팝계에서 입지를 다져온 유키카가 '히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지난 2019년 싱글 '네온(NEON)'으로 데뷔해 시티팝 장르로 국내 리스너에게 먼저 주목받기 시작한 유키카는 지난해 첫 정규앨범 '서울여자(SOUL LADY)'로 제 1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앨범/음악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음악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아울러 지난 7일 발매된 첫 미니앨범 'Timeabout,(타임어바웃,)'에는 웅킴, 박문치, 치즈(CHEEZE) 등 탄탄한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으며, 유키카의 성숙해진 음악적 깊이를 느낄 수 있어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