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준일-윤수현, TBS '배칠수 김희진의 9595쇼'서 특별 호흡 선보여
상태바
가수 양준일-윤수현, TBS '배칠수 김희진의 9595쇼'서 특별 호흡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윤수현과 양준일이 특별한 호흡을 자랑했다.

양준일과 윤수현이 TBS 배칠수 김희진의 '9595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양준일은 '남녀노소 모두의 슈가맨', 패션도 노래도 시대를 앞서갔던 미래소년, 21세기엔 '탑골 GD', '대기만성의 살아있는 본보기', 누구라도 빠지기만 하면 출구 없는 가수'로서 소개, 등장부터 9595쇼 사상 보이는 라디오 역대급 실시간 시청자수를 기록했다.

윤수현은 '한 번도 힘들다는 역주행을 두 번씩이나 이뤄낸 능력자, 초중고등학생의 '천태만상' 열풍에 이어 '손님 온다'로 '테스형' 노래를 제치고 성인가요 역주행 중인 가수'로서 소개, '사치기사치기'까지 3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양준일은 윤수현의 잇따른 라이브를 보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라는 모습으로 '정말 특별하다. 노래, 실력 대단하다. 그리고 재미있다. 잘될 수밖에 없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수현은 '양준일 선배님의 스타일과 노래를 지금 우리 세대가 더 좋아한다. 영광이다. 선배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며 양준일의 앨범을 직접 들고 소개,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