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모던 중식당 '차이797'과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상태바
hy, 모던 중식당 '차이797'과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08일 17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밀키트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hy는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브랜드 '차이797'과 손잡고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외식이 어려운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유명 레스토랑 메뉴를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

차이797 밀키트 2종은 푸짐한 돼지고기에 마늘의 풍미가 더해진 '잇츠온 남자짜장',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걸쭉한 소스에 구수한 누룽지를 담은 '잇츠온 해산물 누룽지탕'이다. 두 메뉴 모두 실제 차이797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남자짜장은 이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로 잘 알려져있다.

hy는 대중에게 익숙한 메뉴인 만큼 '맛 구현'에 가장 공을 들였다. 초기 개발부터 차이797 전속 셰프들이 참여했으며 100여회에 걸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hy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내달 말까지 '온·오프라인 상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차이797 밀키트 2종 구매 시 차이797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탕수육 쿠폰을 지급한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잇츠온 밀키트는 론칭 이래 영셰프부터 스타셰프, 호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에 기여해 왔다"며 "차이797 밀키트 2종은 오랜 기간 공들여 개발한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