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재활용 독려 캠페인 '청정 리사이클' 진행
상태바
하이트진로, 재활용 독려 캠페인 '청정 리사이클'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08일 15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청정 지구 지킴이로 활약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배달앱 '요기요',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재활용·분리배출 독려 프로그램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를 위해 지구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캠페인에 참여할 '테라 크루' 시즌1에 참가할 1000명을 모집한다.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8월까지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2주년을 맞은 '청정라거 테라'의 태생적 차별점인 '청정' 콘셉트를 강조하고 브랜드 본질의 가치에 중점을 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을 기획했다.

테라사이클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BGF리테일, 요기요와 연이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트진로 테라와 테라사이클, 요기요가 함께하는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자원순환의 과정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자원순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데 목적이 있다.

선발된 테라 크루에게 플라스틱 배달용기, 캔 등 재활용 용기를 수거·분리 배출하는 미션을 부여할 방침이다. 수거된 재활용품은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해 참여자에게 다시 제공해 자원의 선순환 사이클이 이뤄지도록 했다.

본격적인 캠페인 시작에 앞서 사전 홍보의 일환으로 '친환경 지수 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요기요 앱을 통해 진행한다. 사전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2일 시작되는 캠페인 신청 절차 안내 문자를 발송해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청정한 지구를 지키는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은 자원순환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실천은 물론 테라만의 본질적 차별점인 '청정' 콘셉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테라 출시 2주년을 맞은 올해는 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테라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 탈환의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