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멤버십 제도 개편…"결제금액 따라 크라운 추가 적립"
상태바
할리스, 멤버십 제도 개편…"결제금액 따라 크라운 추가 적립"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08일 14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할리스가 멤버십 제도를 전격 개편했다.

할리스 멤버십은 크라운 적립 갯수에 따라 실버, 골드, 레드,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혜택을 구분해 리워드를 제공하는 제도다. 할리스는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들에게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게 됐다.

△결제 금액 기준 크라운 적립 갯수 추가 △할리스카드 자동충전 혜택 추가 △다이아몬드 등급 신설이다.

우선 할리스는 크라운 적립 기준을 대폭 개선했다. 기존에는 3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1건 당 크라운을 1개 적립해줬다면 앞으로는 결제 금액에 따라 크라운이 추가로 적립된다. 4000원 이상~1만원 미만은 크라운 1개, 1만원 이상은 5000원 단위로 크라운이 1개씩 추가 적립된다.

등급에 상관없이 할리스카드의 자동 충전 금액을 3만원 이상으로 설정해두면 자동 충전될 때마다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등급은 기존 실버, 골드, 레드에 다이아몬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다이아몬드 등급은 전년도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전체 멤버십 고객 중 상위 1%에게 부여된다. 다이아몬드 멤버십 고객에게는 홀케이크와 플래너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시즌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실버·골드 등급은 크라운 12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레드·다이아몬드 등급은 12개 적립 시 제조 음료(R)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골드 등급부터는 상시혜택으로 하루 1잔에 한해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샷 추가, 시럽 추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좀 더 친근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며 "일상에서 할리스와 함께 다채로운 순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