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틱톡서 '8초모델챌린지' 참가자 모집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틱톡서 '8초모델챌린지' 참가자 모집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08일 09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는 틱톡 내 편집효과에서 '8초모델챌린지'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모델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1차 선정하고 50만원 상당의 '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또 30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에게는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의 상금이 수여된다. 아울러 봄·여름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올해는 '인싸들의 놀이터'로 불리는 틱톡에 에잇세컨즈 고객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진정성 있는 소통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