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We Know 공모주 펀드랩' 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안타증권, 'We Know 공모주 펀드랩' 가입 이벤트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06일 11시 4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유안타증권은 6일 'We Know 공모주 펀드랩'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현금 쿠폰 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We Know 공모주 펀드랩'은 공모주펀드 선정 노하우와 적극적인 리밸런싱(비중조절) 전략을 바탕으로 공모주 투자를 희망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제공하는 전문적인 펀드 투자일임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펀드별 공모주 참여 스케줄과 편입 종목에 대한 리서치를 바탕으로 적시에 적합한 펀드를 매수하고, 수익 달성 시 환매하는 이벤트 드리븐(Event Driven) 전략을 활용해 운용한다. 또 공모주 종류에 따라 유리한 펀드를 선택해 비중을 조절하고, 시장 상황에 맞는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초과 수익과 수익률 방어도 함께 추구한다.

공모 예정 기업에 대한 분석과 공모 스케줄 관리 등을 전문가가 대신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공모주 투자가 가능하다는 게 유안타증권의 설명이다.

여기에 기본수수료 없이 일정 수익률 이상부터 성과보수만 징수하는 유형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성장성 높은 다양한 기업들의 IPO가 예정된 상황에서 공모주펀드에 전략적으로 투자하는 We Know 공모주 펀드랩을 통한 투자법을 제시하고 가입 고객들에게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최초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1천명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쿠폰 1만원이 지급되고,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참여된다.

김주형 유안타증권 Wrap운용팀장은 "We Know 공모주 펀드랩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은 공모주펀드 선택에서부터 유지관리까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직접 청약의 번거로움과 개별 공모주펀드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는 물론 저금리 시기에 주식 투자에 관심은 많지만 직접 투자가 꺼려지는 투자자 등 공모주 투자에 관심있는 모든 개인투자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We Know 공모주 펀드랩(공모형) 최소가입금액은 1천만원이며, 수수료의 경우 A형은 1회 선취로 1%만 징수하고, B형은 기본수수료 없이 일정 수익률 이상부터 고객과 합의한 성과보수만 징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