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신곡 '찾지 않을게' MV 티저…아련한 눈빛 → '애절 감성' 자극
상태바
김재환, 신곡 '찾지 않을게' MV 티저…아련한 눈빛 → '애절 감성'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김재환이 신곡 '찾지 않을게'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재환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체인지)'의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텅 빈 복도를 걸어가는 김재환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김재환은 아련한 눈빛으로 허공을 바라보거나, 머리를 감싸며 슬픔을 절제하는 듯한 감정 연기로 긴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빗소리와 어우러진 멜로디와 함께 '찾지 않을게'의 한 소절이 담겨 있어 귀를 사로잡는다. 담담하면서 차분한 감정이 느껴지는 보컬로 감성을 자극한 김재환은 이내 파워풀한 고음을 선보이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환의 새 앨범 'Change(체인지)'는 2019년 12월 발매한 미니 2집 'MOMENT(모먼트)'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김재환은 전작에 이어 이번 앨범 또한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특히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는 김재환은 지난 4일 음원 발매에 앞서 HYNN(박혜원)과 함께 부른 수록곡 '그대가 없어도 난 살겠지' 풀영상을 선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