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카, '인섬니아' 티저 공개…"신비+몽환적 분위기"
상태바
유키카, '인섬니아' 티저 공개…"신비+몽환적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우분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솔로 아티스트 유키카(YUKIKA)가 컴백에 앞서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우분트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유키카의 첫 번째 미니앨범 'Timeabout,(타임어바웃,)' 타이틀곡 'Insomnia(인섬니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몽환적 분위기의 장면부터 거꾸로 돌아가는 시곗바늘, 오래된 필름 속 장면들, 어딘가로 달려가는 듯한 유키카의 모습 등 의미심장한 오브제들이 차례로 담겼다. 특히 유키카가 정체불명의 누군가와 교감하는 듯한 모습이 이어지며 뮤직비디오 속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유키카는 이번 영상을 통해 금발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하며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에 정점을 찍었다. 특히 새로운 이미지로 확 달라진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유키카의 신곡 'Insomnia'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공개했던 역대 뮤직비디오 중 가장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첫 번째 미니앨범 'Timeabout,'이 향후 전개될 'Time' 3부작 시리즈의 첫걸음이 되는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키카의 첫 번째 미니앨범 'Timeabout,'에는 타이틀곡 'Insomnia'와 지난달 발매한 선공개곡 '애월(愛月)'을 포함해 'LEAP FORWARD', 'TIME TRAVEL', '비밀리에', '별방울(PUNG!)'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Insomnia'는 지난 2019년 발매된 유키카의 솔로 데뷔 싱글 '네온(NEON)'에서 호흡을 맞춘 임수호, 웅킴, Niko 등과 다시 한번 작업한 곡으로, 그루비한 비트와 대중성 있는 멜로디라인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