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고객대상 '비대면 차량 경정비 서비스' 지원
상태바
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고객대상 '비대면 차량 경정비 서비스'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초록여행에 가입된 장애인 고객 본인명의 차량 최대 100대 선정...4월 11일까지
경정비 서비스 사진
경정비 서비스 사진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기아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초록여행이 그동안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대면 정비를 하지 못하고 있는 장애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차량 경정비 서비스'를 지원한다.

초록여행의 장애인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는 전문기사(탁송) 서비스 비용과 차량 경정비 비용(간단한 점검, 엔진오일 및 에어필터교체 등)을 합쳐 최대 15만원이 지원된다.

총 100대를 선정 지원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동안 초록여행에 신규 회원가입을 한 장애인 고객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시 차종, 연식, 운행거리, 마지막 정비사항 등과 함께 코로나19로 차량점검을 하기 어려웠던 사연, 점검이 필요한 부분 등을 함께 적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은 원하는 지역의 '기아 오토큐'를 통해 직접 차량 경정비 일시를 선택할 수 있다.

경정비 일시 예약 후 전문 운전기사가 방문하여 차량을 가져가게 되며, 최종 견적을 받은 후 진행하면 된다.

단, 5월 중으로 차량 경정비를 완료해야 하며, 최대 지원금 15만원을 초과하면 자부담을 해야 한다.

신청기간은 3월 22일부터 4월 11일까지 이며, 선정자 발표는 4월 14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