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곳 없는 '공모주 청약 환불금' OK저축은행에 맡기세요"
상태바
"갈 곳 없는 '공모주 청약 환불금' OK저축은행에 맡기세요"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12일 11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 e-대박통장에 환불금 입금 후 오픈뱅킹 등록 시 금리 최대 年 1.5%(세전) 제공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이 '공모주 청약 환불금' 등 투자처를 정하지 못한 단기자금 관리에 유용한 입출금예금(요구불예금)인 'OK e-대박통장'을 추천한다.

OK e-대박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예금 상품으로. 가입금액 및 납입방법 등의 제한 없이 운용이 가능하다. 정기예금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지만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 공모주 청약 환불금 등의 단기자금 관리에 용이하다는 게 OK저축은행 측이 설명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공모주 청약 열풍이 불기 시작한 지난해 6월부터 지난달말까지 입출금예금이 약 3500억 원 순증했다"며 "이는 많은 공모주 투자자 고객님들의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성과"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달 또한 대형주를 중심으로 공모주 청약이 활발해지면서. 자금 운용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계속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공모주 청약 환불금을 자사 OK e-대박통장에 운용할 경우, 보다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리며 해당 단기자금을 자유롭게 투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지난달부터 전개 중인 '오픈뱅킹(Open Banking) 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OK e-대박통장 기본금리 연 1.4%(세전)에 우대금리 0.1%포인트(p)가 적용돼 최대 연 1.5%(세전)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법인 상품 및 조건부 우대가 이미 적용 중인 일부 상품을 제외한 OK저축은행 전 입출금예금 상품에 적용된다. 기존에 자사 입출금예금을 보유하거나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은행 및 증권사 등 타 금융기관 오픈뱅킹에 해당 계좌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적용 기간은 해당 계좌를 타사 오픈뱅킹에 등록한 다음날부터 등록을 해제한 날까지다.

OK e-대박통장은 OK저축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대 고객 사은 행사 또한 함께 전개 중에 있다. 오는 26일까지 타 금융기관에 자사 입출금예금 계좌를 등록하고, 1회 1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Tall)'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보다 높은 금리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