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 박재범과의 첫 콜라보 베일 벗는다…케미 '기대감 UP'
상태바
제미나이, 박재범과의 첫 콜라보 베일 벗는다…케미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이어뮤직, AREA(에어리어) 제공]
[사진= 하이어뮤직, AREA(에어리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티스트 제미나이(GEMINI)가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Trip(트립)'을 발매한다.

이번 더블 싱글은 AREA와 하이어뮤직의 협력을 통해 공개되는 첫 신보로, 'Trip'과 'Fake (페이크)(Feat. Paul Blanco)' 2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Trip'에는 하이어뮤직의 수장 박재범이 가세해 제미나이와 호흡을 맞췄다. 

'Trip'은 몽환적인 트랩 비트 위 제미나이의 세련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가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곡 후렴에 등장하는 박재범의 부드러운 랩핑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곡의 흡입력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Fake'는 차가운 기타 선율과 애절한 제미나이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그루비룸의 프로듀싱으로 곡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세련된 감성으로 주목받는 Paul Blanco(폴 블랑코)의 거친 목소리를 그대로 담아내 곡의 쓸쓸한 감정을 극대화했다.

두 레이블의 이번 협업은 AREA의 리딩으로 진행됐으며, 브랜드 '해론 프레스(Heron Preston)'과 패션 전문 매거진 'Dazed Korea'와 함께 'Music Collab with Dazed Korea'라는 타이틀로 매거진 커버(3월호) 및 패션 필름, 뮤직비디오 등을 촬영했다. 박재범, 제미나이 그리고 그루비룸이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Trip'의 뮤직비디오는 5일 하이어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