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단기, 2021 대비 제3회 '7급 PSAT 하프모의고사' 시행
상태바
커넥츠 공단기, 2021 대비 제3회 '7급 PSAT 하프모의고사' 시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4일 13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7급 수험생들을 위한 '2021 대비 제3회 공단기 7급 PSAT 하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에서 시행되며 응시 신청이 진행 중이다.

7급 PSAT 하프모의고사는 수험생의 학습 상황 및 학습 방향 점검 목적의 절반 분량 모의고사로 간단한 응시를 통해 본인의 현재 PSAT 점수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22년 경력의 공단기 PSAT 연구진이 직접 정제한 고퀄리티 문항으로 구성했다.

응시생에게는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한 온라인 성적표를 제공한다. 문항별 정오답부터 성적 분석 확인이 가능하며, 경쟁자 대비 자신의 위치를 점검해볼 수 있다.

공단기 관계자는 "지난 1회와 2회 하프모의고사가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치러져 이번 3회차를 준비했다"며 "공단기와 PSAT 연구진이 협력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확실한 합격권 진입을 위한 최고의 실전 대비 훈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