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핀크리얼리' 2차 챌린지 시작…최대 1000만원 리워드
상태바
핀크, '핀크리얼리' 2차 챌린지 시작…최대 1000만원 리워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핀크가 3월 한 달간 '핀크리얼리(Real:Re)'의 2차 챌린지를 진행한다.

'핀크리얼리'는 타인의 실제 금융 데이터 및 현황을 들여다 보고, 이를 참조해 자신의 금융생활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국내 최초의 금융SNS다. 금융습관 형성을 위해 매월 5~6가지의 챌린지가 열리며, 각 챌린지 순위에 따라 뱃지와 최대 1000만원의 리워드가 차등 지급된다.

새롭게 열리는 챌린지는 △투자 순수익 챌린지 △편의점 결제건 챌린지 △예적금 총액 챌린지 △마이너스 수익률 챌린지 △자동차 시세 경쟁 챌린지 △소비 총액 챌린지 6가지다.

핀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챌린지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예컨대 투자 손실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익률이 가장 낮은 종목으로 경쟁하는 챌린지, 편의점 방문이 잦거나 소비지출이 많은 이용자들을 위한 챌린지를 마련했다.

지난달 열린 1차 챌린지에서는 주제별 놀라운 기록이 경신됐다. '투자 수익률 경쟁 챌린지' 1등 유저는 무려 2만3117%의 수익률을 달성했고, '계좌 개수 랭킹전' 1등 유저는 총 153개 예적금과 32개의 증권 계좌 수를 기록했다. '커피결제건 챌린지'에서는 총 119회 커피를 구매한 유저가 1위를 차지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투자 등 금융 관련 경험이 많지 않은 고객들이 투자 포트폴리오를 조정하고 수익률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