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포테킹' 먹방 영상 챌린지 진행
상태바
bhc치킨, 신메뉴 '포테킹' 먹방 영상 챌린지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3일 09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hc치킨이 오는 14일까지 '포테킹 후라이드'의 유튜버 먹방 영상을 감상하고 직접 영상을 촬영하는 '포테킹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첫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의 특성을 흥미로운 방식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bhc치킨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관련 콘텐츠에 소개된 먹방 유튜버 영상을 감상한 뒤 실제 포테킹 후라이드를 먹는 소리를 촬영하면 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 #포테킹챌린지 #바삭ASMR 등과 함께 개인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bhc치킨은 포테킹 후라이드 특징을 살려 바삭함을 잘 표현한 참가자를 채널별로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유튜브로 참여한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순금(1명)을 비롯해 레코더(2명), 에어팟 프로(3명), 포테킹 후라이드 세트(50명)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순금(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1명), 에어팟 프로(2명), 포테킹 후라이드 세트(50명)가 증정된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튀김옷을 입힌 육즙 가득한 치킨에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묻혀 튀겨내 치킨의 바삭한 식감과 감자의 담백한 맛을 동시에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청각을 자극하는 영상 콘텐츠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장르로 자리매김해 이를 반영한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각종 소통 방식으로 2030 영타깃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