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봄봄시리즈 Part2' 출시…문구·패션용품 등 30종
상태바
아성다이소, '봄봄시리즈 Part2' 출시…문구·패션용품 등 30종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3일 09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아성다이소가 봄의 설렘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했다.

앞서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다.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먼저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개나리꽃이 노트 겉면에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됐으며 노트 상단과 하단에 링이 설치돼 실용적이다. 투명한 재질에 벚꽃이 수 놓여진 '봄봄 투명 PP 쇼핑백'은 봄나들이에 사용하기 좋다.

봄의 무드가 가득한 패션용품도 선보였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가 부착됐으며 '봄봄 머리핀은' 아이들과 함께 착용할 수 있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버킷 햇' 디자인에 꽃무늬가 레이스로 짜여져 봄나들이 사진을 연출할 때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실내 분위기를 봄의 무드로 바꿔주는 데 도움이 되는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이 마련됐다.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는 원목 프레임에 투명한 재질로 프리자어 등 봄꽃들이 디자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