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계약연애', 이시우·신현승 스틸컷 공개…이은재·강율 깜짝 출연
상태바
'오늘부터 계약연애', 이시우·신현승 스틸컷 공개…이은재·강율 깜짝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2일 와이낫미디어는 '오늘도 계약연애'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늘도 계약연애'는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를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작품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오지나와 이승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날카로운 눈빛으로 앞을 응시하는 오지나가 보인다. 이어 멍한 표정으로 자신을 가리키고 있는 이승민이 눈길을 끈다. 대비되는 두 사람의 표정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주인공인 김연두(이은재 분)와 지현호(강율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김연두와 못마땅한 표정의 지현호.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 이어 '오늘부터 계약연애'에 출연한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그리고 오지나, 이승민과 어떻게 엮이게 될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2일 콬TV 유튜브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TV에서는 한 회차 선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