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이름부터 디자인까지 다 바꿨다
상태바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이름부터 디자인까지 다 바꿨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2일 15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1924'의 이름을 '일품진로'로 바꾸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새로워진 일품진로는 세련된 라벨 디자인,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 슬림 병형으로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일품진로의 아이덴티티인 사각 병형은 유지하면서 양각 처리를 통해 프리미엄 느낌을 더욱 강화했다. 라벨의 서체는 이상현 캘리그래퍼의 디자인을 적용해 임팩트를 줬다. 주질과 용량,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일품진로는 1924년부터 이어온 하이트진로만의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냉동여과공법으로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했다. 100% 순쌀증류원액을 사용했으며 알코올 도수는25도다.

일품진로는 세계 3대 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증류주 부분 2019~2020년 2년연속 대상을 받아 품질과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세계가 인정한 맛과 프리미엄 증류주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에 대한 끝없는 연구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증류식 소주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