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전자동 커피머신 '5400 라떼고' 출시…완벽한 커피 모먼트 선사
상태바
필립스, 전자동 커피머신 '5400 라떼고' 출시…완벽한 커피 모먼트 선사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2일 10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 완성
사진=필립스
사진=필립스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12가지 커피 메뉴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선사하는 '필립스 5400 라떼고(모델명 EP5447/93)'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필립스 5400 라떼고는 필립스만의 특허 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라떼고 밀크 시스템은 중기 압력으로 우유를 끌어올린 후 강력한 에어스팀과 빠르게 혼합하여 밀도 높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어준다.

특히 라떼고 밀크 시스템은 우유 컵과 하나의 노즐로 구성돼 사용 후 손쉽게 분리해 15초 안에 세척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디지털 컬러 디스플레이에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등 총 12가지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내릴 수 있다. 또한 원두 분쇄 굵기부터 커피 강도, 커피 양까지 손쉽게 조절하여 내 취향에 딱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최대 4인까지 프로필 등록이 가능해 해당 프로필을 누르면 사용자가 미리 설정해 둔 커스터마이징 된 커피가 자동으로 추출된다.

커피 맛의 퀄리티를 높이는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쓴 맛없이 커피 강도를 더해주는 '엑스트라 샷' 기능과 최적의 추출 온도와 아로마 추출 균형을 맞춰주는 필립스만의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

커피가 가장 맛있는 80도의 온도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컵을 예열해주는 컵 예열판과 원두를 곱고 균일하게 분쇄하는 성능을 오랜 기간 유지하는 100% 세라믹 재질의 그라인더로 시간이 지나도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필립스는 '5400 라떼고'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쿠팡, 11번가, SSG, 이베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5400 라떼고'를 구매한 고객에 한정해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VIP 멤버십'을 제공한다.

간단한 구매 정보 등록 후 회원이 되면 친환경 원두 정기 배송, 아쿠아클린 필터 정기 배송, 머신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획전을 통해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필립스 전용 컵과 원두 보관에 용이한 밀폐용기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필립스 최고급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를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필립스 5400 라떼고'는 필립스의 혁신 기술력으로 전자동 커피머신의 사용 편의성과 커피의 퀄리티를 동시에 높인 제품"이라며,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집에서도 더 맛있고 다양한 커피를 보다 편리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5400 라떼고'는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39만원이다. '5400 라떼고' 제품과 특별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또는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