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왁, 2030 영골퍼 대상 '와키즈' 모집
상태바
코오롱FnC 왁, 2030 영골퍼 대상 '와키즈' 모집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2일 08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이 영골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와키즈'를 모집한다. (사진=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이 영골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앰버서더 '와키즈'를 모집한다. (사진= 코오롱FnC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왁(WAAC)이 2030 영골퍼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엠버서더 '와키즈'를 모집한다.

와키즈는 골프를 즐기는 일반 소비자들이 엠버서더가 되어 직접 왁 제품들을 체험한다. 골프와 패션에 관심이 많고 SNS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지원서 양식에 맞춰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와키즈는 3개월간 왁의 엠버서더로서 개인 SNS에 왁의 제품으로 골프 스타일링 관련 콘텐트(월 3회 이상)를 제작해 홍보하는 활동을 한다.

와키즈가 누리는 혜택은 다양하다. 월 1회 왁만의 방식으로 '월례회 라운딩'을 진행한다. 이는 골프를 즐기며 왁의 기능적인 부분을 체험해보고 콘텐트로 촬영해 브랜드의 공식 채널 등에 노출, 개인의 홍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총 500만원 상당의 왁의 골프웨어를 제공받으며 왁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와키즈 중 우수 활동자는 포상도 주어진다.

왁 관계자는 "왁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영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첫 엠버서더 모집을 통해 다양한 골퍼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왁과 함께 파워풀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