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26일 신곡 'Call U Up' 베일 벗는다
상태바
박지훈, 26일 신곡 'Call U Up' 베일 벗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사진= 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참여한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6일 공개된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점점 더 낯선 공간으로 향하는 박지훈의 모습이 담긴다. 이와 더불어 마치 현실 세계로 나온 순정만화 속 주인공처럼 빛나는 그의 우월한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빼앗을 전망이다.

앞서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콘셉트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 뮤직비디오 속 박지훈의 정체 및 스토리를 향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금일(26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 에는 또 어떤 새로운 장면들이 등장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는 솔로 아티스트 박지훈과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이하이의 피처링, 트렌디한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프라이머리(Primary)의 프로듀싱이 합을 이루며, 전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